목폴라티셔츠파는곳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Com배트 조회 13회 작성일 2020-05-22 22:21:24 댓글 0

본문

터틀넥을 라운드넥으로2-살짝 파주고 라운드로

*리폼문의
https://m.blog.naver.com/doonrefashio...
doonrefashion@naver.com

터틀넥의 네크라인을 바꾸는 리폼 시리즈 마지막입니다.
part1과 part2가 터틀부분만 바꾸었다면,
part3는 앞부분을 조금 파주고 라운드로 해주었어요.
조금 난이도가 있답니다.
늘어나서 쉽지 않은 니트 재봉의 팁도 영상 중간에 넣었어요.
아리 : 우와 깜쪽 같네요
차근차근 설명 해 주고 영상도 천천히 자세히 보여 주셔서 배우기 너무 쉬워요
01 34 : 짧은목 보안하느라 네크라인 신경쓰는데 너무 좋네요
박태경 : 옷 리폼 몇개 봤는데 그지같더라 ㅋㅋ
리폼은 요렇게 밖에 입고 나다닐수있는 옷으로 만들어줘야지요
재봉틀 바지 밑단 줄일때
헌수건 반 잘라서 걸레 만들때만 사용 ㅠㅠㅠ
이번에 도전해봐야겠어요
김선희 : 대단해요
잘보았어요
Minji Ha : 우왕 최고입니다
Katie Lee : 실력이 넘사벽이시네요..
미싱이 있어도 할수있는게 별로 없는 저로선 그냥 보는것만으로 만족할께요 ^^
Mina S : 와. 옷 싸게 막 사서 간잔한지 알았는데. 옷 복잡하네요. ㅎㅎ
Mina S : 장난 아니네요. 옷 수선. ㅋㅋㅋ
js choi : 넘 고맙네요~~ 수선집 맡기긴 넘 저렴한 옷이고 고치긴 부담스런 옷 있었는데
도움 많이 받아갑니다~^^
김은정 : 대단해요. .

목폴라만들기/터틀넥만들기/아기옷만들기/목티/겨울옷/폴라티/turtleneck/t-shirt/#13-2.골지목폴라편[달콤한바느질]

지난번에 사용한 골지원단이 많이 남았아서 다양하게 활용해 볼 생각이예요!
겨울에 입고 다니기 너무 따뜻한 목폴라를 만들어 봤어요~
지난번에 만든 레깅스와 같이 입으면 한세트로 입을 수도있어요~
올 겨울에 목폴라와 레깅스 여러개 만들어서 돌려입으면 엄청 따숩게 지낼 수 있을것같아요!

-목폴라만들기/터틀넥 과정샷입니다.
- DIY/DIY baby clothes/t-shirt/turtleneck/sewing tutorial/free pattern

#미싱작업 과정샷
#무료패턴첨부
#사용원단 : 울시기모 골지스판
#사이즈 : 12개월 ~ 18개월 (90size)
#컷작업시 : 1cm기준, 소매단 2cm, 밑단 2cm
#사용제품 : 싱거 6180 / 엘나 664프로

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(패턴 및 원단정보, 튜토리얼 등)
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dldbal3122/221...
ㅇㅇㅇ : 미싱하실때 노루발 옆에 금속 쇠막대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??
별에그린 : 우와 대단해요!!!!!!최고최고!

패턴없이 옷만들기(#37 목폴라) DIY Turtleneck T-Shrit | 제리의옷장 Jerry's Closet |

안녕하세요, 제리입니다. 잘 늘어나는 원단을 사용해서 목폴라에 도전해 봅니다. 겨울되면 필수 아이템이니까 색깔마다 몇개 만들어 놓아도 좋겠어요~ 이번엔 면으로 만들었는데, 다음엔 더 따듯한 원단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! ☃️?



DIY의 부흥을 꿈꾸며~!!! 호잇

? 블로그와 facebook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할수 있어요. "제리의DIY놀이"로 검색하세요~!?
➡️네이버블로그: http://blog.naver.com/i_pattern
↗️페이스북: https://www.facebook.com/jerrysfundiy



음악:



감사합니다~!
J.CLOSET제리의 옷장 : 날씨 추워지면 잇아이템! 목폴라 감히 도전언 해봅니다.
생각보다 간단하고 날라리사만 갖춰지면 색깔마다 만들어 놓으면 겨울 나기 끄덕 없겠어요~유후!
쏘잉맘별따라기 : 제리님 영상 보니 목폴라도 도전할 용기가 생겼어요.
감사드려요~~^^
Geewon Chang : 소매 패턴은 어떻게 뜨셨나용!? ㅠㅠ
정정도 : 직선바느질 하지않고 오버록으로 전체 재봉하는데 문제가 생길까요?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던데요
면이나 신축성있는 원단 모두 오버록만 하고있는데요
cherishelly : 견사가 머에요??
러블리영 : 첨 동영상을 보았는데 넘 솜씨가 좋으세요
오버엣지 라는게 가만보니 인터록기능과 비슷한것 같아요
동영상 잘보았어요~^^
정정도 : 제리님 오버록 사려는데 제가사려는 오버록이 프리암기능이 없다네요 바지통 오버록 하려면 필요한 기능인데요
프리암안되도 바지통 박는거 어렵지않을까요?
박소연 : 미싱초보인데요ㅎㅎ 동영상보며 많이 배우고있고 특히 옷복제하기가 참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
그런데 안감넣는법도 배우고싶네요
조끼형식은 안감어떻게 넣는지 알겠는데 팔달린건ㅠ ㅎ..
Оксана Александрова : Умничка
큰이모짱 : ㅎㅎ 목폴라 함 가자고 요청한적 있었는데 ^^ 많이들 원한 아이템이었나봐요^^ 제리님덕에 흰남방 만들어 잘~ 입고 댕겨요^^ 니트도 하나 만들었는데 같은 원단으로 안했더니 새로 만든건 팔뚝이 껴서.. 또하나 배웠어요~ 원단선택도 잘..해야한다는^^ 폴라를 시보리원단을 대체 할 만한건 뭐뭐가 있을까요? 신축성만 있으면 되는걸까요?

... 

#목폴라티셔츠파는곳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9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est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